배관을 직접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2020. 6. 2. 12:13카테고리 없음


배관을 직접 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집을 산 직후에 배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러한 문제들은 욕실 근처나 근처, 그리고 부엌 주변에서도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언젠가는 배관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그런 일이 일어날 때 도와줄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배관공이 일을 마칠 때까지 돈을 다 주면 안 된다.


많은 회사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돈을 내려달라고 요구하지만, 일이 완전히 끝날 때까지 잔금을 지불하기 위해 항상 기다리는 것이 관례다.


완납하기 전에 배관공이 일을 잘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어떤 도구들이 무엇이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적절한 방법을 알면 배관을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온라인 또는 라이브러리 등 필요한 리소스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여 배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올바른 정보를 찾으십시오.


스스로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것을 도구와 정보로 확보하십시오.




다양한 화장실과 냄새 제거제가 유혹적일 수 있지만, 화장실에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알약들이 변기를 청소하고 냄새를 숨기는 쉬운 방법일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변기의 고무 비품을 분해할 수 있는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을 장기간 사용하면 변기의 기능이 느려지거나 정지될 수 있다.




세면대에 있는 처분에 문제가 있다면, 손을 넣어 고치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쓰레기 처리는 켜져 있지 않을 때에도 위험할 수 있다.


웹을 사용하여 장치에 대한 다이어그램 또는 사용자 설명서를 찾으십시오.




바닥이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욕실의 바닥에서 경품을 확인하십시오.


변기에 앉아서 다른 것보다 단단하지 않은 곳이 있는지 느끼기 위해 두 발을 가로지르며 흔들어라.


많은 문제들과 마찬가지로, 조기 발견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쓰레기 처리장에 찬물을 끼얹어라.


차가운 물은 칼날을 날카롭게 유지하면서 음식 입자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뜨거운 물은 그리스를 액화시켜 배수구에 모이게 할 수 있고, 그것은 파이프를 막히게 할 수 있다.




보다 효율적인 샤워헤드를 설치함으로써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사용하는 많은 뜨거운 물은 우리가 샤워할 때 사용된다.


에너지 효율이 높은 샤워 헤드 하나로 연간 1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샤워 설비에 있어서는 우수한 품질이 중요하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그들이 찾을 수 있는 가장 싼 샤워 헤드를 사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가격이 저렴할 수 있지만, 더 빨리 고장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더 빨리 교체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




효소 기반 파이프 클리너는 막히거나 천천히 배수되는 파이프를 분리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선택해야 한다.


이러한 세정제의 천연 효소는 나막신을 용해시켜 액체로 만들어 파이프로부터 자유롭게 한다.


현재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최고의 옵션은 효소 세척제다.




수도관이 얼면 피해가 광범위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이 문제는 쉽게 피한다.


외부 파이프를 완전히 절연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온도가 내려갈 때 정원 호스가 분리되어 있고 외부 수도꼭지가 차단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모든 것을 확실히 해두면 배관비로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갑작스런 배관 문제에 대비하지 않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주택 소유자로서 당신은 기본적인 배관 도구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만약 배관 문제가 생긴다면, 당신은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당신을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