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요통 극복 - 다시 움직일 수 있는 유용한 팁

2020. 6. 2. 12:12카테고리 없음


만성 요통 극복 - 다시 움직일 수 있는 유용한 팁



사람이 겪고 있는 요통에 대해 의사를 만나면 약을 처방하고 휴식을 권하는 것 외에는 의사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다.


이 기사는 당신의 요통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리 부상이 심할 경우 예약까지 최소 하루 이상 걸릴 수 있고, 거짓말을 하거나 편안하게 앉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속을 기다리는 동안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면, 매트리스를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편안한 자세로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것은 당신의 등을 타고 내려오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준다.




요통이 있으십니까? 매일 하는 일 중에 너무 많이 꼬이지 않도록 해, 이것이 원인이 될 수 있으니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든 간에, 허리를 너무 많이 비틀면 통증이 유발되고 심지어 심각한 허리 부상이 발생할 수도 있다.


스포츠와 같은 격렬한 활동을 할 때 움직임의 패턴이 척추 부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조임과 통증을 느끼기 시작하면 활동을 줄여야 한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활동을 할 때는 자세를 잘 유지하고 구부러지는 것을 피하도록 한다.


진공청소기를 청소할 때 꾸준히 허리를 굽히면 요통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똑바로 서 있는 상태에서 진공청소기를 밀어서 자세가 잘 맞는지, 허리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등을 조절하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허리 통증에 걸리기 쉬운 경우 도움이 된다.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보는 것은 그들이 완전히 심각한 부상을 당하기 전에 가장 작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낮에 물을 많이 마셔라.


건강한 식단은 요통을 예방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면에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더 건강한 몸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으로부터 어느 정도 압력을 받아 크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 경련은 요통에 도움이 되도록 진정시켜야 한다.


누워서 긴장된 근육에 열을 가하면 통증을 빠르게 완화할 수 있다.


또한 수액을 많이 마시고 통증이 나아질 때까지 나트륨을 줄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몸에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지 않으면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등이 아픈 주요 부위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의사를 보는 가장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다.


허리 아래 통증을 예방하거나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이 매일 많이 있다.


허리 아래가 매우 흔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에게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휴식을 취하면 허리 통증이 완화될 수 있다.


한 가지 이완 기법은 누울 때 몸이 완전히 이완되고 절룩거릴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번갈아 긴장하고 나서 특정 근육을 이완시켜 안도의 느낌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완전한 이완을 가져올 수 있고 방치된 근육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




커피 한 잔 더 마셔라.


등에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이것은 커피 애호가들에게는 좋은 소식이며, 의학 연구에 따르면 커피에서 발견되는 카페인이 아데노신이라고 알려진 체내 화학물질을 차단한다고 한다.


아데노신은 등을 뻣뻣하게 한다.


커피를 마실 때 등 근육의 스트레칭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시킨다.




요통은 하루에 하는 모든 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이다.


위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